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Colde - Move [Official Video]
    음악 2020. 3. 21. 12:38


    움직이는 나의 매일
    난 시간을 가로채
    woo yeah 뭐든 노래해
    나는 다른 걸 가지고 있기에
    you know it 드럼 beat 위에 내 맘대로 해
    눈치 따위는 볼 필요 없게
    다른 것에 너는 반응해
    여전히 뒤처진 애들은 저기에

    woo yeah
    매일 하늘에 떠 있네
    아무도 못 쫓아오게
    햇살은 so 눈부시네
    woo yeah woo yeah woo yeah
    you know 기분이 분위기랑 맞을 때
    내 눈빛은 달라지네
    얼어붙어 있던 이 공간을 뜨겁게 해

    너와 나의 움직임을 다르게 해줘
    너와 나의 rhythm 안에 서로 이끌릴 수 있게
    우리 둘이 keep it movin’
    oh yeah oh yeah yeah
    몸으로 말 해줘
    고개를 끄덕해줘 woo

    It’s so another stage 
    sounds so cold, feel it baby yeah 
    여러 애들 사이에 난 늘 amazin’ 
    새로운 걸 매일 creative ye 

    you know 나의 집 주소는 베일이지 
    나의 머린 회전 매일 해 ye
    하지만 그 속에서도 나는 lazy 
    그저 내가 하고 싶은 것만 하지 
    ay 무대 위에서 난 분위기를 죽여 
    넘치는 vibe에서 groove 하게 수영 
    매일 밤 창작 속에 잠수하는 스쿠버 
    떨어지는 영감들을 모두 담아 주워 
    걷기 싫을 때는 그냥 너도 누워봐 
    keep on drinkin’ 밤새 멈추지는 마 
    everyday I workin’ struggle on the night 
    그저 살아가는 대로 살아지는 삶 woo yeh 

    너와 나의 움직임을 다르게 해줘 
    너와 나의 rhythm 안에 서로 이끌릴 수 있게 
    우리 둘이 keep it movin’
    oh yeah oh yeah yeah 
    몸으로 말 해줘 
    고개를 끄덕해줘 woo 

    움직임을 조금 다르게
    우린 무엇이든 가능해
    너가 손을 위로 올릴 때
    여기 모두 다들 친구 해
    리듬 위에 누워 수영해
    합쳐지는 우리 기분에
    온도를 조금 더 올릴게

    '음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Sub Urban - Cradles  (0) 2020.03.21
    Colde - 향  (0) 2020.03.21
    OFFONOFF - homeless door (Feat. Rad Museum)  (0) 2020.03.21
    OFFONOFF - Photograph  (0) 2020.03.20
    Conan Gray - Maniac  (0) 2020.03.19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